A/S

Everything for Coffee Solutions

A/S

메테오라 제품의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안내해드립니다.

(주)메테오라는 서울 본사를 중심으로 중부, 호남, 강원, 경북, 경남, 제주 등 7개 권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,
전국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설치와 A/S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.
  • 01 기술서비스

    제품에 대한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, 택배 / 센터방문 / 출장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  서울 및 수도권 외 지역 A/S 발생 시 전국 지사를 통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오니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A/S 안내 및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(출장 서비스 요청시 별도의 출장비 발생이 됩니다.)

  • 02 서비스 요금

    ① 출장비 : 출장비는 서울 및 각 서비스센터 기준으로 거리에 따라 요금이 청구 됩니다.
    ② 부품비 : A/S진행 시 부품을 교체해야 할 경우 교체 될 해당 부품에 책정된 금액을 말합니다.
    ③ 공임비 : 공임비(수리비)는 서비스 시 발생한 부품비, 출장비를 제외한 전문엔지니어의 기술료를 뜻 합니다.

  • 03 워런티 안내

    무상보증서비스는 메테오라 정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됩니다.
   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(택배출고일)로부터 1년이며, 1년 이내 제조 공정상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(임의 개조, 비정품 부품 사용,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별도의 이용이 발생됩니다.)

  • 04 서비스 센터

    메테오라 서비스센터는 서울/경기, 대전, 부산, 대구, 광주, 제주 권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,
    전국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설치와 A/S 등 고객이 필요로하는 모든 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.

  • 서울ㆍ경기 메테오라 에스ㆍ서울경기지사 경기도 성남시 심곡로 36, 1층
    1644-8843
  • 강원 메테오라 강원지사 강원도 강릉시 안현로 114-1
    033-648-4946
  • 중부 메테오라 중부지사 대전 유성구 덕명동로 22번길 15
    070-7865-6008
  • 대구ㆍ경북 메테오라 대구경북지사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41안길 33 1층
    053-313-4946
  • 전라 메테오라 호남지사 광주광역시 동구 의재로 136번길 2-3
    062-654-7411
  • 부산ㆍ경남 메테오라 부산경남지사 부산 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784
    051-714-4919
  • 제주 JCM 제주시 연북로 712
    064-725-1410

A/S CHECK POINT

  • 매뉴얼ㆍ서포트 가이드 제품 한글 매뉴얼과 여러 상황에 대한
   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제품 시리얼 넘버 제품 문의 및 A/S 접수 시 시리얼 번호를
    요청할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주세요.
  • 제품 패키지 보관 A/S 진행 시 기기 이동을 위한 본품 패키지
    박스 보관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
A/S PROCESS

  • 01 모델명 및 시리얼 번호 체크 빠른 A/S 접수를 위해 제품 모델명 및
    시리얼 번호를 사전에 메모 해놓습니다.
  • 02 고객센터 접수 고객센터를 통해 A/S 문의 및 접수 완료 시
    해당 건의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.
  • 03 엔지니어 상담 및 일정 체크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증상 체크 및
    일정 조율을 위해 연락드립니다.
  • 04 A/S 진행 및 완료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입고(택배/방문)
    또는 출장 수리를 진행합니다.

안내사항

  • 전문 엔지니어 판단에 따라 간단한 증상에 대한 조치는 유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• 그라인더 A/S는 기본 택배 입고 및 방문 입고 수리이며, 출장 수리 요청 시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됩니다.